서울에서 약 2시간 30분 정도 달리면 도달하는 곳.
서울에서 경부고속도로를 달려, 회덕분기점에서 부산방향으로 40여km 더 달려 영동IC를 진출하여 충북 영동에 도착한다. 영동IC 진출하여 19번 국도를 타고 보은방향으로 약3Km 달리다보면 19번 국도 우측에 최근에 신축한 무인호텔이 보인다.
충북 영동군 용산면 미전리 431-3에 소재하는 수 무인텔(1실1주차 드라이브인무인텔)
예약문의 043-745-2255
수 무인텔이다. 객실 18실로 3층으로 신축되어 성업 중이다.
황간ic인근에 무인텔이 1-2개 있기는 하지만 숙박상권도 분리되지만 이미 오래되어 시설에서 경쟁력이 있다. 약9km지점에는 뉴스프링빌2CC( 골프장) 이 있다.
충북 영동군 용산면, 아니 보은방향으로 옥천군 청산면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생선국수, 도리뱅뱅이 맛집거리가 있다.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청산의 맑은 물에 민물고기로 얼큰한 생선국수, 도리뱅뱅이를 맛깔스럽게 내 준다.
충북 영동군 용산면 미전리 소재의 수무인텔 드론영상
아쉬운 것은 예약하고 가지 않으면 이 곳을 찾는 이가 많아서 옥 오후 3-4시쯤에 재료가 떨어지면 먹거리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1실1주차 드라이브인무인텔, 수무인호텔
충북 영동군 용산면 미전리의 수무인텔의 한 객실
도리뱅뱅이는 후라이팬 위에 동그랗게 구워서 주는데 한 번 먹어보면 바삭바삭하여 입에 감칠맛과 달콤한 양념향기의 여운이 남는다. 생선국수는 일반 다른 지역에서는 어죽으로 통용되는데 이 곳에서는 맑은 물에서 자라는 민물생선를 곱게 갈은 육수에 국수를 삶아주는데 그 매운 맛에 어죽을 먹는 동안에 이마에 맺는 땀방울마져 속이 시원함과 먹는 동안 몸에 전율이 느껴지기까지 한다.
영동군, 아니 옥천 생선국수
뜨거운 생선국수를 한그룻 먹고 마시고 나면 한동안 든든함이 오래 간다.
영동은 포도와 함께 와인, 복숭아 등도 유명하다. 영동군 내에는 노후된 모텔, 숙박업소들이 있지만 시설 좋은 숙박업소가 한 동안 없었다.
영동이 생선국수와 도리뱅뱅이 매니아 중, 한 사람이 그곳을 자주 드나 들다가 영동산업단지 맞은편 19번 국도변에 땅을 매입하여 무인텔을 신축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내 집 같은 정갈함과 분위기로 고객만족서비스를 하고 있었다. 신축 후 숙박업소 운영 경험이 없었던터라 좀 더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필자의 방문을 요청하여 답사를 다녀왔다.
수무인텔은 독점적인 위치에 자리하고 최신 시설로 신축되어 해당 충북 영동, 보은, 김천지역의 랜드마크 숙박업소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충북 영동군 인근을 여행, 출장가는 여행객, 골퍼들은 영동IC 인근 용산면 미전리에 소재하는 수무인텔, 수무인호텔에서 멋진 숙박휴식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보여진다.
모텔사랑/우산 쓴 고양이
이길원
010-3888-6038
www.motelsarang.com
#영동모텔 #영동무인텔 #영동수무인텔 #수무인텔 #수모텔 #영동숙박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